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속초/조양동] 카페 메리고라운드
    일상이야기/식도락 2024. 1. 22. 18:00
    728x90

    카페 메리고라운드 (cafe merry go round)

     
     
    속초 여행 1일차~ 점심 먹고 소화나 시킬겸 청초호 유원지를 둘러보러 걸어갔다.
     


    비가 와서 우중충~ 날이 맑을 때 왔으면 예뻤을텐데
     


    겨울인데다 대설주의보인데 비가 와서 그런가 매우 한산했다.
     


    이름 모를 새도 구경하고 산책했다.


    청초호가 잘 보이는 곳에 '카페 메리고라운드'가 있다.
     


    1층인데도 청초호가 잘 보이고 내부가 매우 넓다.

     
    핑크뮬리도 있고 이래저래 사진 찍기 좋은 인테리어로 꾸며놨다.

     
    마카롱이 알록달록하니 눈이 갔다.

     
    점심 먹은지 얼마 안되어 마카롱은 패쓰~ 가격은 개당 3천원이었다.

     
    유자애플민트티 주문~ 날이 추워서 따끈한 차가 마시고 싶었다.

     
    건물 위에 청초수물회를 이용하면 음료 할인이 되는 듯 하였으나 정가에 주문~ 6,500원정도로 저렴하진 않으나 관광지니깐 그러려니~
     

     
    말린 사과에 티백, 유자차가 우려져 나오는데 너무 달지도 않고 식후에 마시기 적당했다.

     
    여름엔 자리 잡기도 힘들텐데 비수기에 오니 창가자리에 앉아 여유 부릴 수 있고 만족스러웠음 ㅎㅎ

     

     
    카페 이름처럼 회전목마가 있는데 실제 작동이 되는지는 모르겠으나 회전목마 앞에서 사진찍는 관광객들이 많았다ㅎㅎ 바로 앞에서 사진을 많이 찍어서 눈 마주치면 서로 뻘쭘...ㅎ
     

     




    속초 외에도 지점이 여러군데 있는 듯 한데 이곳만의 분위기가 참 만족스러웠다. 게다가 만석닭강정 엑스포본점이랑 가까워서 이마트 가는 길에 한 박스 샀다ㅋㅋㅋ 온누리상품권 야무지게 사용함



     

     

    728x9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