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포/망원] 페스토페스토
    일상이야기/식도락 2024. 1. 19. 10:00
    728x90

    페스토페스토

     
     
    작년 9월 노들섬에서 열린 마르쉐 서울미식마켓에서 처음 알게 된 '페스토페스토'


     
    잇샐러드 때문에 바질페스토 맛에 빠져있었던 차에 이곳의 페스토를 맛보고 바로 구매했었다 ㅎㅎ

     
    점심시간 때 방문했더니 샌드위치는 주문이 밀려있었다. 그냥 페스토만 사기로 함.
     

     
    온라인으로 구매했다면 블랙올리브, 느타리트러플은 뭔가 생소해서 선뜻 사기 어려웠을텐데 맛보고 살 수 있어서 좋았음ㅎㅎ

    절구로 짓이겨 만든다는데 결이 살아 있고 향이 정말 진하다.

    각기 다른 특색이 있어서 하나만 고르기 어려워 세트로 구매!
     

     
    페스토 3종 세트 구성은 바질, 느타리트러플, 블랙올리브페스토 각 150g이 들어있고 50,000원이라 바질 페스토(17.8) + 느타리트러플페스토(17.8) + 블랙올리브페스토(16.8) 따로따로 사면 52,400원인데 2,400원 저렴하게 살 수 있다.
     


    페스토를 빵에 발라 먹어도 맛있고 (특히 폴앤폴리나 바게트나 깜빠뉴!) 고기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샐러드에 올려도 되고 활용법이 다양하다.




    곤약면에 페스토만 넣어 비빔면 만들어도 맛있었음😊

     

    3가지 모두 맛있게 먹어서 이후에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해볼까 했더니 배송비가 ㅜㅜ

     
    ☞ 페스토페스토

     

    페스토페스토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맛있는 계절을 페스토 한 병에,

    smartstore.naver.com

     
     
    마침 망원시장 근처에 갈 일이 있어 간김에 페스토페스토 방문해서 3종세트에 또 구매함ㅎㅎ
     

     


     



    올해 1월 12일부터 18일까지 더현대 지하 2층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해서 퇴근길에 방문했다ㅎㅎ 
     

     
    나무로된 나이프에 각종 엠디도 판매중이었다.
     


     
    또 3종 세트 구매~ 아쉽게도 현대백화점카드로 5%할인이 안되지만 에이치포인트 적립은 가능함

    그리고 3만원 이상 구매라고 뽑기 돌려서 블랙 올리브 스트라치아텔라치즈(8,500원) 받았다 😁
     

     

    가격이 비싸긴한데 너무 맛있어서 자꾸 재구매하게 된다ㅎㅎ



     

    728x9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