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속초/조양동] 솔밭가든막국수
    일상이야기/식도락 2024. 1. 22. 10:00
    728x90

    솔밭가든막국수

     
    모처럼 속초여행~ 무계획이 계획이라고 숙소만 예약하고 왔다.

    속초고속터미널에서 내려 이제 뭘 하지? 생각하다가 속초해변→아바이마을 다녀옴 ㅎㅎ

    그리고 미리 알아봐둔 솔밭가든막국수에 방문했다.
     

     
    대로 이면에 있으나 안내 표지판이 크게 이곳저곳 붙어서 찾기 쉬움 ㅎㅎ
     

     
    겨울이라 그런지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갔다. 내부가 생각보다 넓다. 따뜻한 육수가 제공됨~
     

     
    자리마다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결제까지 가능함. 대표 메뉴라는 들깨도토리수제비, 회(비빔) 막국수, 메밀전병 주문~
     


    기본 상차림


    제일 먼저 나온 메밀전병


    곤드레랑 김치(?) 두 가지였는데 피가 쫄깃하고 바삭해서 맛있었다. 굳이 간장 안찍어 먹어도 간간했음

     
    비빔 막국수. 면이 쫄깃하고 감칠맛 있는 양념이 맛있었다.


    명태 들어간 비빔막국수는 흔치 않은데 여기서 맛볼 수 있었음 ㅎㅎ



    들깨도토리수제비~! 조리시간이 길다고 해서 한참 있다가 나올 줄 알았는데 그래도 빨리 나옴 ㅎㅎ

     




    개인적으로는 도토리수제비가 제일 맛있었다. 쫄깃한 수제비에 고소한 국물, 그리고 간간히 씹히는 단호박까지 조화롭고 너무나 맛있었다. 날이 추워서 그런까 뜨끈한 국물이 더 끌렸을 수도 있음 ㅋㅋㅋㅋ



    방송에 나온 집이라서 맛이 있으면 얼마나 맛있으려나 반반의 마음이었는데 만족스러운 식사였음.
    속초고속터미널에서도 가까워서 뚜벅이 여행자들이 찾아가기도 좋음 ㅎㅎ
     


     

     
     

    728x9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