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탭 S8+ 와이파이 128GB 구매 후기
    일상이야기/기타 2023. 2. 15. 16:00
    728x90

    갤럭시탭 S8+ Wi-Fi (SM-X800) 구매 후기




    요즘 애들은 공부할 때 탭 쓴다고 해서 한번은 사용하고 싶었다. 그러던 차에 우연히 갤럭시탭 A8을 선물받았는데 단순히 영상보기는 좋은데 펜이 없다고?!!!!😱

    그냥 당근으로 처분하고 보태보태하다 S8+를 사게 되었다ㅎㅎ 정식 모델명은 갤럭시탭 S8+ Wi-Fi SM-X800 128GB!


    256GB가 램이 더 커서 좋다는데 그 정도로 고사양은 필요없어서 적당한 느낌~




    A8 먼저 처분하느라 삼카로 82에 살 수 있는 기회 날림😭
    아무튼 삼세페 마지막날 ssg몰에서 카드청구할인 79만원에 구매! 신세계상품권도 써먹고 그나마 저렴히 샀다ㅎㅎ




    토요일에 샀는데 월요일에 배송옴 👍


    같이 온 심슨 키트는 여간 쓸데없다;; 저렴해보이고... 쳐박아놓을 듯


    파우치 크기가 s8+보다 크다ㅋㅋ 울트라용 사이즈인가...


    갤탭 구성품은 단촐하다. 태블릿 본체, S펜, C-to-C usb 케이블, 핀 네 가지가 끝임


    기대하던 s펜은 후면에 자석으로 착~붙는다

     


    서피스용으로 쓰는 아이패드케이스는 조금 작아서 안맞음ㅜ


    원래 쓰던 (유물 수준인ㅋㅋ) 서피스랑 비교해보니 크기는 비슷한데 액정 이 조금 크고 베젤과 두께가 매우 얇고 전체적으로 가볍다!


    서피스는 뒤에 킥스탠드라고 접이식 거치대가 있는데 갤럭시탭은 본체만 덜렁 있어 홀로 서지 못하는ㅋㅋㅋ 그런 점이 좀 아쉬웠다.

    전원 켜고 삼성계정 및 구글계정, 와이파이 설정했다.


    공부용이니 바로 이패스앱 설치ㅎㅎ


    피디에프파일에 필기된다ㅎ 서피스펜이랑 갤노트s20펜으로도 필기 가능하다🤗

    기본 s펜으로 충분히 부드럽게 잘 써진다. 다만 화면이 쨍한 느낌이라 오래보면 눈이 피로하다ㅜ 노안인가😅

     

     


    삼성멤버스앱 - 혜택 들어가면 갤럭시 아카데미 이벤트 기간이라 키보드커버 11만원에 샀다ㅋㅋ 스테들러 점보펜이 좋다는데 이건 단품으로 할인 안 함 ㅜ




    액정보호필름도 사야하는데..... 서비스센터랑 더현대 삼성전자매장 갔더니만 팔지도 않고 애초에 부착도 안된다고 하여 헛걸음 😭

    결론 : 기술의 발전이 눈부시다. 눈이 좀 아프고 스탠드가 없다는 점 외에 큰 단점이 없다. 다만 본품 외에도 갖춰야 할 게 많다. 기타 용품은 다음에 계속...😁


    728x9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