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등포] 더담우
    일상이야기/식도락 2023. 4. 22. 12:00
    728x90

    더담우




    더담우라는 곳을 처음 가봤다!

    1인 7.7만원 코스요리인데 이런 유형은 식당 처음이라 설렜음ㅎㅎ




    따로 주문하는거 없이 나오는대로 먹기만하면 됨ㅎㅎ


    요즘 트렌드답게(?) 간판이 매우 작다.


    점심은 안하고 저녁만 2부제로 한다.

     
    내부가 작은데 비해 직원이 되게 많네 싶었으나~~ 다 이유가 있었음ㅋㅋ

     

     
    기본 차림새가 정갈하다.


    전채요리. 시계방향으로 먹으라고 권해주심. 새우랑 전복 통통하고 쫄깃해 맛있었다.


    표고크림스프

     
    우둔살 편육회


    첫번째 구이요리가 준비중


    사진 찍으라고 들어주심ㅎㅎ 두 가지 부위였는데 까먹음ㅋ


    직원 한분이 일일히 구워주신다. 가로로 흔들흔들 떼어내는게 신기했음


    참기름 냄새 솔솔 나는 참나물 이불 삼아 폭풍 흡입ㅋㅋ

     
     


    아사히 생맥이랑


    입가심용 딸기 셔벗




    2부 고기가 더 다양하게 나온다


    겉만 익힌 모습. 한입에 넣어 씹으니 고소한 육즙이 쫙나오는게 진짜 말그대로 녹는다.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나오고 쫄깃했다



     
    마지막은 이즈니버터로 구워주심


    고소한 버터풍미가 후각으로 미각으로 다 느껴진다.


    신동진쌀밥과 한우된장찌개. 찌개에도 고기 많이 들어있고 깊은 된장맛에 육향 배어 한그릇 뚝딱함ㅎㅎ


    마무리는 치즈무스케이크

     
    좋은 분위기에서 맛있게 잘 먹었다. 나올때 배부르고 좀 무거워짐ㅋㅋ
     
    더담우에 또 올 수 있으면 좋겠다🤟


     

    728x9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