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1년 10월 다 쓴 화장품 - 공병후기
    일상이야기/뷰티 아이템 2021. 11. 1. 10:00
    728x90

    202110 : 공병





    10월에 다 쓴 제품이 많이 나온 편이다. 무려 8개~~! 그것도 절반이 이니스프리 제품이라 공병 적립하러 가야겠다 ㅎㅎ











    이니스프리 올리브 리얼 모이스처 핸드크림 ☆☆☆☆
    시어버터, 올리브오일이 포함된 핸드크림인데 약간 되직한 크림느낌임에도 부드럽게 쏙 흡수된다. 올리브오일 20,000ppm이 들어 있다는데 환산해보면 2% 함유...ㅎ 올리브는 기분만 낸 건가? 싶지만 뭐 보습력은 괜찮음ㅎㅎ





    이니스프리 비자시카 젤 ☆☆☆
    투명 젤 제형이라 수분감이 피부에 쏙 흡수되는 제품. 다만 건조한 계절에는 이것만으로는 피부 당김이 있었다. 비자에 병풀 성분까지 들어있건만 내 성난 피부를 다스리기엔 좀 부족한 느낌이었다.





    이니스프리 마이 헤어 레시피 리페어링 컨디셔너 ☆☆☆
    1+1 행사할 때 산 컨디셔너로 린스처럼 거의 매일 사용했었다. 저렴한 가격이라 팍팍 쓰기 좋은 무난무난한 제품이었다.





    라보에이치 탈모 증상 완화 샴푸 두피쿨링 ☆☆☆☆
    지성두피에 좋은 시원한 샴푸. 너무 화~한 느낌이 싫다면 이 샴푸가 괜찮을 거 같다. 탈모 증상 완화는 잘 모르겠으나 오후에 머리가 떡지거나 두피 냄새 안올라와서 만족스러웠다.




    어퓨 미네랄 립앤아이 리무버 스윗로즈 ☆☆☆
    언제 다 썼는지 이제야 발굴한 유물. 잘 지워지는데 마무리가 기름져서 잘 손이 안갔다.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모공 미셀라 클렌징 폼 2X ☆☆☆☆
    과다 피지관리에 좋은 성분이 있어서 그런지 딥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다. 진짜 뽀득하게 닦여서 2차 세안용으로 잘 사용했다.



    아로마티카 히비스커스 컬러 케어 헤어 마스크 ☆☆☆
    염색모에 사용하기 좋다길래 구매했던 헤어 마스크. 머리 감고 난 후 적당히 말린 후 발라주면 된다. 헹구어 내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이 장점. 다만 그냥 무난무난쓰 ㅎ 아로마티카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단종된 듯~






    베네피트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 2호 ☆☆☆☆
    셀 수 없게 많이 사용한 브로우 펜슬 ㅎㅎ 금방 싫증내는 편인데 거의 유일하게 정착한 제품인 듯 싶다.

     

     

    728x9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