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1년 7월 다 쓴 화장품 - 공병후기
    일상이야기/뷰티 아이템 2021. 8. 1. 10:00
    728x90

    202107 : 공병


    7월 사용 완료한 화장품 공병 후기~~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
    네고왕 덕분에 완전히 소생한 스킨푸드ㅋㅋ 제품MD 추천 영상을 보고 샀는데 매우 만족ㅎㅎ 패드에 수분감이 충분해서 점심에 10여분 양볼에 올려놓으면 열감이 내려가고 건조함도 사라져서 잘 썼다.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
    개봉 후 6개월 이내 사용권장인데 다행히 기간 내 사용ㅎㅎ 피부장벽강화 효과와 손상피부진정 효과가 있다는데 기능은 잘 모르겠...ㅋㅋ






     

     

    이니스프리 수분 피팅 베이스 ☆☆
    사실 이걸 왜 써야 하는 지 용처를 잘 모르겠다만 크림처럼 사용ㅎㅎ 베이스로 바른 후 파운데이션하면 물광이 난다는데 촉촉한거 말곤 모르겠다....

     


    이니스프리 비자 시카 미스트 ☆☆
    무난하게 건조한 피부에 뿌리기 좋아 사무실에서 사용했다. 시카의 진정 효과는 모르겠으나 약 냄새같은게 난다. 열심히 쓴다고 썼는데 오래 사용해서 냄새가 바뀐건지;; 사놓은 미스트가 많아서 재구매는 안할 듯



    이니스프리 비타민C 20 앰플 ☆☆☆☆☆
    비타민 앰플 사용기한이 짧다는걸 최근에 정리하다 알게 되었다. 세일한다고 괜히 여러개 쟁여놨네ㅋ 엹게 노르스름한 노란색 상태라 냉장실에 넣어놓고 열심히 사용했다ㅎㅎ 피부결은 참 좋아졌는데 여드름 짠 부위에 닿으면 매우 따갑기 때문에 조심히 사용해야 했다.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 ☆☆☆
    개인적으로 한 제품 계속 쓰는 걸 지루해 해서 블루베리 선크림이나 비욘드 피토 아쿠아 선베이스 번갈아 사용하다보니 다 쓰는데 한참 걸렸다. 눈시림이나 가려움도 없고 괜찮았지만 지성피부에겐 좀 무거운 느낌이라 여름엔 부담스러웠다.
    그래도 재구매 의사가 있었는데~ 올해 단종되었는지 홈페이지에서 사라졌다!
    작년에 미니 사이즈도 출시되었고 나름 이니스프리 주력 상품이었는데 말이다. 올초 선크림 차단지수로 논란이 많았는데 이 제품도 혹시....? 너무 발림성이 좋긴 했다. 톤업이 되는 선크림이라 얼굴 외에 바르긴 좀 그랬다. 그리고 바르고 나면 유분이 올라오는 느낌이라 찬바람 부는 계절에 열심히 사용한 듯.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오리지날 ☆☆☆☆☆
    매번 사는 거라 떨어질 때쯤 할인하는 곳 찾아 구매하는 아이템. 머리 말리기 전 모발 끝부분 위주로 골고루 발라준 후 에어랩으로 열심히 드라이~ 비싸다고 다른거 쓰다가도 다시 돌아오게 만든다ㅎㅎ

     

     

    테라브레스 오랄 가글 스파클 민트 ☆☆☆☆

    양치 후 사용하는 가글 제품. 아이허브에서 바디제품 할인할 때 신제품이라 호기심에 구입해봤는데 여느 테라브레스 제품처럼 너무 맵지 않으면서 입안에 상쾌한 느낌만 주는 제품이었다.

     

     

    썬실크 데미지 리스토어 트리트먼트 마스크 ☆☆☆☆

    가장 마지막 해외여행지였던 태국에서 사온 헤어 트리트먼트! 국내 가격대비 엄청 저렴하다고 해서 한번 사본건데  사용한 날과 사용하지 않은 날 머리카락의 부드러움이 확실이 차이나는 걸 느낄 수 있었다. 재구매 의사 있음!!

     

     



    겔랑 립밤 pink me up ☆☆☆☆☆
    디올 립글로우 다음으로 사용해본 립밤인데 발색이 진짜 잘된다. 핑크핑크한 꽃분홍 색깔도 마음에 들어 한창 자주 쓰다 까먹고 방치중이었는데 최근에 찾아서 열심히 사용함. 아까워서 립펜슬로 알뜰히 비워냄ㅎㅎ


    베네피트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 ☆☆☆☆☆
    이제껏 몇 개나 썼는지 모르겠는 아이템ㅎㅎ 눈꼬리 얇게 빼기도 좋고, 심이 단단해서 잘 부러지지 않는 게 장점인데...이번에 멍청하게 길게 빼놓고 그리다가 중간이 뚝 부러짐...ㅋㅋㅋㅋㅋ 아까워라.......









    728x9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