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테디] 시카 리프 클레이 마스크
    일상이야기/뷰티 아이템 2020. 7. 31. 14:00
    728x90

    시카 리프 클레이 마스크



    아리따움 홈페이지에 우연히 들어갔다가 세일 중이라 관심이 생긴 스테디(STEADY)의 제품! 클린뷰티 마스크 전문 브랜드라는데 이게 왠 듣보 브랜드인가 싶어 제조사를 보니 코스온이었다. 판매도 아모레길래 아모레 계열 제품이겠거니 싶었다.

     

    최근에 피부 진정에 관심이 많은데다 병풀이 들어간 클레이 마스크라니~! 마침 30% 세일 + 호기심에 한번 구매해봤다 ㅎㅎ

     

    포장재는 재생지(?) 같은 걸로 돼 있다. 마스크팩 치고는 특이한 외관

     

    삼각 모양 포장재 사이에 제품이 끼워져 있다.

     

    머드팩인데 피부 진정에 좋다는 병풀잎이 들어간 팩이다.

     

    전성분 : 정제수, 카올린, 에탄올, 벤토나이트, 글리세린, 프로판다이올, 부틸렌글라이콜, 1,2-헥산다이올, 병풀잎추출물(12000PPM), 다이프로필렌글라이콜, 병풀추출물(7323PPM), 황색산화철, 시트릭애씨드, 잔탄검, 흑색산화철, 멕시칸치아씨추출물, 약모밀추출물, 베르가모트오일, 에틸헥실글리세린, 알란토인, 살비아오일, 녹두씨추출물, 아시아티코사이드(36PPM), 아시아틱애씨드(32PPM), 마데카식애씨드(32PPM), 펜틸렌글라이콜, 마데카소사이드(15PPM), 자작나무껍질추출물, 소리쟁이뿌리추출물

     

    시카 리프 클레이 마스크
    120ml / 16,000

     

    바로 개봉~! 진녹색의 내용물이 특징적이다. 안에 알갱이같은게 있길래 뭔가 싶었는데 병풀잎이었다. 머드팩인데도 크림처럼 아주 부드럽게 잘 발라진다.

     

     

     

    사용법에 나온대로 10분 정도 후에 바로 씻어냈다. 바르고 마르길 기다릴 때나 헹구고 나서도 피부가 당기거나 건조하지 않아서 만족스러웠다. 팩에 들어있는 병풀잎 때문에 약간의 각질제거도 되면서 피부가 부드러워졌다.

     

    사실 사용 직후에는 '피지가 빠져서 개운해졌네' 싶긴 했어도 별로 좋은 걸 못 느꼈는데 다음날 울긋불긋하게 된 피부가 진정된 걸 보고 마스크팩 덕분인가...? 싶은 생각이 들었다 ㅎㅎ

     

    그냥 워시오프 마스크팩처럼 사용해도 되지만 클렌징폼과 섞어 사용해도 되는 제품이라고 한다. 다음에는 클렌징폼으로 써봐야지 ㅎㅎ

     

    시카 리프 클레이 마스크

     

    728x9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