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히 운동을 하다가 망알 코x나 때문에 작년부터 운동을 거의 못하고 배달음식을 가까이 했더니 전년 동기대비 7kg이나 쪘다!!!!!!!!!!
앞자리가 바뀌고도 별 위기의식이 없었는데 당뇨 전단계일 수 있다는 진단을 받고 식겁해서 피티를 시작했다. 한달 후 인바디를 했는데 체지방이 진짜 너무할 정도로 안줄었다. 피티를 포함해 운동을 주 5회 이상을 하고 단백질 위주로 식단 조절도 하고 있는데 말이다. 이 억울한 마음ㅜㅜ
그러다 아리따움앱에 들어갔더니 체지방 관리 제품이 눈에 띄었다. 마침 할인행사도 하고 있어서 메타그린 슬림과 커트 큐브를 구매했다.
메타그린은 15% 할인에 6월 30일까지 구매 시 5일치(15정) 추가 증정하길래 서둘러 샀는데 7월부터 20% 할인...ㅎ 대신 사은품 안주니깐 그게 그거라 해야 할지...하하... 아무튼 한달 기준으로만 보면 메타그린 슬림이 커트 큐브보다 더 비싸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30일; 90정) / 33,000원
큐브미 커트 큐브(8주; 224정) / 58,000원
상품 설명을 봐도 두 제품의 차이점이 잘 이해가 안되었다. 제조사(에스트라)도 같고.... 일단 둘다 녹차 유래 성분(카테킨)이 들어있어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나와있다.
그래서 차이점은?
그리하여~ 보다 샅샅히 읽어본 결과~ 주요 성분 외 첨가 성분이 달랐다. (공부를 이렇게 열심히 했으면...ㅋㅋㅋ)